시사/인권 > 시사/인권
(재)한국의학연구소, 후원금 3천만원 전달
- 14일 전달식…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의료비 사용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3/11/14 [16:0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재)한국의학연구소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     ©광주시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한국의학연구소가 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아동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후원금 3000만원을 광주시에 전달했다.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14일 시청에서 ()한국의학연구소,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광주전남지사,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후원금 3000만원은 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아동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순이 한국의학연구소 명예이사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아동들의 의료비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문영훈 행정부시장은 기탁해주신 후원금은 지역 백혈병·희귀난치성질환 아동의 돌봄과 양육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사용하겠다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적극적인 나눔실천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KMI 한국의학연구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방 4(수원,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7곳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겨울 풍경과 일출을 함께! “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