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사회
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 공로 감사장 받아
한국산업기술원 지방자치연구소로부터 감사장 전달 받아

-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을 위하여 헌신한 공로인정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3/11/24 [21:0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임성화 의원이 감사장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성화 의원 제공)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광천동, 유덕동, 치평동, 상무1동, 동천동)이 23일, 한국산업기술원 지방자치연구소로부터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공로 감사장'을 받았다.

 

 지방자치연구소는 “임성화 서구의원은 공부하는 의원상 정립을 위한 학구적 노력과 현장에서 실천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타에 모범이 되므로 감사장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대한민국 지방자치 발전 공로상을 받은 임성화 의원은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열악한 아동 주거빈곤 대책을 강구한 “광주 서구 아동 주거빈곤 해소 조례”제정, 제2의 이태원참사 방지대책을 위한 ‘서구 옥외행사 안전관리 조례’,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지원 조례’, ‘주민참여형 놀이터 조성,관리에 관한 조례’, 1인가구에 대한 대책과 지원을 명시한 ‘서구 1인가구 지원조례’, 최근 대두된 킥보드나 자전거 등 ‘개인형 이동장치 안전한 운영과 관리에 관한 조례‘ 발의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성화 의원은 “변함없이 겸손하게 주민들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정책개발과 대안 제시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응원과 기대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겨울 풍경과 일출을 함께! “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