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전문가과정 예비신입사원연수 진행
신입사원의 자세를 배우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예비신입사원들의 동행
 
박강복 기자 기사입력  2018/07/04 [17:31]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사)인재육성아카데미    

【일등방송=박강복 기자】 (사)인재육성아카데미(이사장 정찬용)는 지난 6월 24~25일까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과정 예비신입사원연수를 진행했다.

4일 (사)인재육성아카데미에 따르면, 2011년부터 시작한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과정은 졸업을 앞둔 대학교 4학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영업마케팅전문가과정은 직무교육, NCS직업기초능력과정, 구직훈련, 멘토링, 협약기업현장실습 등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그 중 예비신입사원연수는 연수생들이 앞으로 신입사원으로서 갖추어야할 역량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인사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채용시장의 현재를 배우며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배낭구직활동을 통해 자신이 취업희망기업을 방문해 기업분위기를 파악하고 직원들과의 인터뷰릁 통해 구직활동을 진행한다. 개별적으로 구직훈련에 도전한 경험을 통해 연수생은 자신감을 배양시키고 현장감을 느끼며 스스로를 성장시켜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인재육성아카데미 20기 연수생과 함께 한 이번 예비신입사원연수는 동원리더스아카데미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강의는 동원리더스아카데미 HRD지원센터 백오현 팀장의 진행으로 직장의 의미와 신입사원의 의사소통에 대한 것이었다.

두 번째 강의는 동원엔터프라이즈 인사팀 전진호 차장이 진행해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강의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과 자기소개서, 면접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것이었다.

마지막 강의는 구글코리아 김태원 상무님을 모시고 ‘창의적인 관점과 미래설계’를 주제로 진행된 특강이었다, 생각의 전환을 통해 취업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남들과 차별화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의였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에서는 대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하는 영업마케팅전문가2 과정은  9월 개강 예정이며, 대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하는 영업마케팅실무과정은 오는 12월 개강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 카카오톡(인재육성아카데미), 전화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제4회 영산들녘 억새축제' 영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