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오리엔테이션
“K-Move스쿨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첫 스타트”
 
박강복 기자 기사입력  2018/08/06 [17:4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사)인재육성아카데미    

【일등방송=박강복 기자】(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6일 청년내일센터 교육장에서 2018 K-Move스쿨 중국 취업연수과정인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K-Move스쿨 중국취업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은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중국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맞춤형 직무교육과 중국어 집중교육 등을 실시하여 해외기업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산업체 수요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산업인력공단 관계자, 운영기관, 청년 연수생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영기관소개, 연수프로그램 안내, 중국연수 시 꼭 알아야 할 사항과 질의응답으로 진행했다.

이 사업의 총괄책임을 맡고 있는 최경아 실장은 “중국영업마케팅실무 교육을 통해 청년들의 전문성과 해외취업 역량을 강화 해줄 것”이라며 “중국 취업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포화상태인 국내취업시장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운영을 맡고 있는 김지복 센터장은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중국으로의 취업기회를 부여하고 안정적인 해외정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중국 영업마케팅실무과정은 비즈니스 중국어, 생활중국어, 영업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무역실무, 전자상거래 등의로 구성된 교육으로 8월 10일부터 2019년 1월 4일까지 국내연수 1개월(90시간), 국외연수 5개월(510시간) 총 6개월 600시간동안 연수를 진행 할 예정이다.

K-Move스쿨 중국영업마케팅실무 과정은 오는 8월 10일 까지 추가 모집한다. 서류접수를 통해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통해 연수생을 최종 선발한다.

필수자격으로는 만 34세 이하의 해외취업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대학교 4학년 졸업자(전공 무관)이다. 중국 Z비자 발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중국 HSK 급수 보유자, 영어 우수자, 졸업 후 2년 경과자 등 해외취업에 대한 의자가 강한 신청자가 우대조건이다.

국내연수를 받는 교육장은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청년내일센터(광주 동구 수기동)에 있으며 금남로 5가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자세한 사항은 (사)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mdsarang.com)에서 확인가능하며 전화(062-224-7733) 또는 메일(m2247734@hanmail.net)로 문의 가능하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순 세량지에서 벚꽃엔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