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K-Move스쿨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입학식 개최
 
박강복 기자 기사입력  2018/08/10 [16:39]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사)인재육성아카데미    

【일등방송=박강복 기자】10일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사)인재육성아카데미(정찬용 이사장)가 운영하는 2018 K-Move스쿨 중국취업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 입학식 및 개강식이 청년내일센터 교육장에서 열렸다.

지역의 3C(Character, Commitment, Competence)형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 20명의 연수생을 대상으로 중국 영업마케팅실무 연수과정을 국내연수 1개월(90시간), 국외연수 5개월(510시간) 총 6개월간 집중 실시 할 예정이다.

K-Move스쿨 중국취업 과정은 중국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맞춤형 직무교육과 중국어 집중교육 등을 실시하여 해외기업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산업체 수요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비즈니스 중국어, 생활중국어, 영업마케팅, 온라인마케팅, 무역실무, 전자상거래 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날 입학식에는 강행옥 부이사장(강행옥 법률사무소 변호사)이 참석해 새롭게 출발하는 연수생들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중국어와 직무능력을 열심히 쌓아 중국 기업에서 인정받는 한국청년들이 되어 중국해외취업의 길을 열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기업·대학·관계기관이 협력하여 취업희망 청년들을 현장실무형 인재로 양성하여 1342명의 교육생을 배출, 대기업 및 중견(소)기업으로 7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현재 청년취업아카데미 영업마케팅전문가과정을 모집 중이며 9월 2일까지 지원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mdsarang.com)에서 확인, 아카데미사무국 062)224-7733로 문의가능하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순 세량지에서 벚꽃엔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