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광주희망재단 인재교육원, 리더십아카데미 (G.J.H.F Leadership Academy 성료
지역사회 지도자 발굴 100년 준비, 一年樹穀 十年樹木 百年樹人(일년수곡 십년수목 백년수인)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18/10/19 [17:49]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광주희망재단 인재교육원이 지역사회의 젊은 인재들이 모여 안으로는 우정과 의리를 결의하고 밖으로는 지역사회를 함께 고민하는 리더십아카데미(G.J.H.F Leadership Academy)가 지난 18일 성료됐다.     © 오현정 기자

【일등방송=오현정 기자】광주희망재단 인재교육원이 지역사회의 젊은 인재들이 모여 안으로는 우정과 의리를 결의하고 밖으로는 지역사회를 함께 고민하는 리더십아카데미(G.J.H.F Leadership Academy)가 지난 18일 성료됐다.

 

광주희망재단(이사장 이상호)이 주최하고 광주희망재단 인재교육원(원장 양미라)이 주관한 이번 아카데미는 지역사회의 품격 향상을 준비하는 젊은 CEO 23명이 전원 수료했다.

 

광주희망재단 인재교육원은 중국 춘추시대 제나라 환공을 패자로 만든 관자의 인재관인 一年樹穀 十年樹木 百年樹人이라는 말과 같이, 지역사회의 지도자 발굴을 위해 100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향후 10년을 준비하며 G.J.H.F Leadership Academy를 준비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무안에서 치과를 운영하느 양회성 원장이 100%출석상을 수상했고 정동진((광주드론아카데미/원장), 김 곤(삼원/회장), 신훈용(효산종합건설)대표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남 보성군의원으로 당선되 임용민 의원에게는 당선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외 우수원우상 : 양기송(청연건축사사무소/이사), 이두석(삼원E&C/대표이사), 박재홍(오대양공인중개사무소/대표), 안진철(한울시스템/대표이사), 이윤경(박셀바이오) 전무이사에게 우수원우상이, 이덕교(드림라이프 나누리지사) 대표에게는 해외봉사상이 주어졌다.

 

한편 G.J.H.F Leadership Academy는 지식 경영, 인재 경영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사회 환경 속에서 꾸준한 배움을 통해 새로운 트랜드를 익히고, 변화를 읽어내며,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자신과 조직을 경영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경제 발전을 추구하며, 나아가 지역사회를 보듬어 나아가는 것을 비전과 목표로 하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