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함평군 국향대전 참여 푸드트럭 대상 맛 검증 품평회 실시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10/08 [16:1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국향대전 참여 푸드트럭 대상 맛 검증 품평회 실시   사진=함평군 제공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함평군은 8일 함평엑스포공원 황소주차장에서 올해 국향대전에 참여할 푸드트럭을 대상으로 맛 검증 품평회를 실시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목포과학대 이현주 교수를 비롯한 전문가 5인과 각 세대를 대표한 소비자 평가단 30명 등 총 35명이 참여해 업체선정의 공정성을 높였다.

이들은 이날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총 8개 업체를 대상으로 조리숙련도 맛 위생 고객응대 등 4개 평가항목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품평을 실시했다.

심사결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빛고을닭강정 등 6개 업체가 올해 축제에 참여할 최종 업체로 선정됐다.

앞으로 이들은 축제 개막일인 이달 18일부터 폐막일인 내달 3일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독점적으로 음식을 판매하게 된다.

나윤수 함평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4월 나비축제 때 처음 운영했던 푸드트럭이 맛과 품질은 물론 먹거리 다양화 측면에서도 큰 호평을 받아 이번 국향대전 기간에도 운영하기로 했다”며, “최근 확산되고 있는 아프리카 돼지열병과 관련해 발생의심지역에 다녀온 푸드트럭은 과감히 제외하는 등 안전·위생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임시정부100년 백만송이 함평 국화와 함께’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17일간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