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 복지/건강
건보공단 김용익 이사장, 호남제주본부 방문 현장직원과 소통하는 정담회 개최
- ‘20년도 공단 운영방향 공유 및 현장의견 수렴 -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1/21 [19:34]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일선 현장직원과 소통하는 사랑방 정담회(Talk Show) 실시 -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용익 이사장은 21일(화) 호남제주지역본부를 방문하여 ‘2020년 연두 업무보고회’ 와 ‘사랑방 정담회’를 실시하는 등 현장 경영을 실시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용익 이사장은 21일(화) 호남제주지역본부를 방문하여 ‘2020년 연두 업무보고회’ 와 ‘사랑방 정담회’를 실시하는 등 현장 경영을 실시했다. © 건강보험호남제주본부 제공

 

이날 호남제주본부는 ‘국민의 지지, 국민을 위한 건강보험’을 목표로 하는 6대 중점과제를 제시하고,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담아 2020년 연두 업무보고를 진행했다.

 

 국민의 지지를 받는 공단이 되기 위한 6대 중점과제로 ▲ 국정과제 성공을 위한 실행력 강화, ▲ 안정적 재정기반 마련으로 제도의 지속가능성 제고, ▲ 건강수명 향상을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예방체계 강화, ▲ 고령화 사회 대비 장기요양 서비스 질 제고, ▲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 활성화, ▲ 국정과제 성공을 위한 실행력 강화, ▲미래를 대비한 조직역량 강화 등을 제시했다.

 

이번 연두보고는 직원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으며, 국민의 평생건강지킴이로서의 보험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한 주인의식 강화 등 일선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사장의 당부가 있었다.

 

이어서 이사장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현장 토크쇼 ‘사랑방 정담회’를 열어 2020년 공단의 운영방향, 제도와 정책운영 방향, 인사 및 조직개편, 조직문화 등 다양한 주제로 함께 소통했다.

 

김용익 이사장은 “저출산·고령화시대를 헤쳐 나가기 위해서는 전 직원이 대응능력을 갖추어 합심해서 나가는 등 진정한 보험자로 거듭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국민과 공급자, 공단의 삼각편대가 선순환 될 수 있도록 공급자 등 이해관계자와의 소통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주건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