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광주 동남갑 최영호 예비후보 “동남권 미래전략, 생태·관광 혁신벨트 구축”
“영산강친수구역에 문화예술공간, 무등산세계지질공원에 국립자연사박물관 건립 추진”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2/16 [16:39]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시숲 보호 및 녹지공간 확충, 국가지속가능발전목표(SDDs) 이행거점 조성“ 

 

▲ 최영호 예비후보     ㅈ저정정다당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최영호 더불어민주당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동남권 미래전략으로 생태·관광 혁신벨트 구축, 영산강과 무등산을 안정적으로 지속가능하게 활용하도록 해야한다”고 밝혔다. “푸른길공원에서 영산강 생태공원을 연계한 생태관광지구와 영산강 친수구역에 문화예술공간을 조성”하고,“ 광주에서 화순, 담양에 이르는 무등산세계지질공원에 국립자연사박물관 건립을 추진”하는 등 “광주 동남권이 생태와 문화가 어우러진 관광 중심지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구온난화 등 기후변화로 인한 폭염에 대응하기 위해 도시생태 숲을 보호하고 녹지공간을 확충하도록 “숲속의 도시” “그린 빌딩의 도시” 정책을 추진“하고 ”빛고을 농촌테마공원을 연계 체험형 지속가능발전교육(ESD)센터와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전문연수원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호 예비후보는 “광주와 전남의 소중한 자원인 영산강과 무등산을 잘 보호하고 활용, 생태·관광벨트를 구축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기후변화와 폭염에 대응하기 위한 현실적인 대안마련과 교육시설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